일상

[피부관리] 모공 축소 레이저 시술기

이니맴 2020. 10. 6. 18:03

 

다른데는 잘 안아팠는데 전부터 피부가 많이 아팠어요. 그 결과 민감한 피부와 모공을 얻었지요. ㅋㅋㅋ

모공은 피부과 시술로도 안된다는 말을 들어서 비용도 많이 드는데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만 하다가 충동적으로 질렀어요!.

와우... 효과가 있길 바라면서 써보는 시술기!.

 

 

의사쌤과 진료를 보는데 모공상태를 보더니 좀 많이 심한편이라고 했다.. 네 알아요... 아픈데 콕콕 찌르시네. 하하하하 모공이 커진것 뿐만 아니라 패인 흉터도 있다고 말씀하셨다. 패인 흉터라니.. 전 그냥 큰 모공인줄 알았는데 흉터라니 충격적이었어요. 10년전? 아주 오래전에 얼굴에 점을 뺐었는데 그게 흉터로 남은건지 왜 생긴건지 모르겠어요. 큰돈 들이는데 그냥 막 하면 안될 것 같아서 궁금한거 생각나는대로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모공치료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락셀은 붉어지는 현상?이 비교적 오래 가는데 그에 비해 제가 한 병원에서는 그것보다 짧은 1~2주 정도라고 하셔서 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리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고 하지만 한 달을 붉어진 얼굴로 있어야 하는 건 꺼려졌거든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겠지만 평생 고민만하다 후회하는 것보다 한 살 이라도 피부가 어릴 때 해보고 후회하자는 생각으로 다음달의 나에게 부탁하며 결제! 후하 후하.

자세한 시술기는 다시 올릴 예정.
두근두근!!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에너젯 네오젠흉터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2-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4-피코슈어포커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5-에너젯 네오젠흉터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6-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0-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1-피코슈어포커스 더마퀸주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