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이니맴 2020. 12. 1. 11:14

 

3번째 시술에 받았던 니플스를 또 받았다. 제일 티 많이나고 아픈 레이저ㅠ.

 

방법은 그 때와 똑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처음의 니플스보다 좀 더 세게 해주신것 같다. 이주일 정도면 거의 없어지는 흔적들이 꽤 오래갔다. 피부 더 좋아지려고 받았는데 왜 이러지.. 좋아지는 건가 하는 생각 때문에 이 기간동안 조금 스트레스 받았다. 덧나지 말라고 먹는 약도 처방받았다.

 

사진주의

 

 

 

 

 

 

 

 

 

 

 

 

 

시술 당일 찍은 사진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래서 거울을 잘 안보게 된다 ㅠ.

다음은 피코슈어포커스!

이건 다른 레이저에 비해 덜 아프고 당일만 붉고 다음날 멀쩡해지는 시술이다!. 약간 쉬어가는 치료 시간 같은 느낌.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충동적으로 지른 피부과 모공 흉터 관리 레이저 3회 차에는 니플스를 받았다 니플스는 인라이튼 피코레이저의 특수한 렌즈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피부 재생 치료가 가능한 시술법이다 피부 표면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6-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6-하이퍼럭스(재생관리)

벌써 11번의 관리 중 6번째 피부과 관리를 받으러 갔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처음 받았던 에너젯과 네오젠을 다시 시술받은 후 재생 관리인 하이퍼 럭스를 했다 재생관리받으러 가는 날은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모공축소 레이저 치료들 중 쉬어가는 것 같은 피코슈어 포커스 레이저라 아프긴 하지만 니플스보다 덜 아프고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전 시술은 니플스 레이저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