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갤럭시버즈플러스 연결이상/한 쪽만 연결됨/연결안됨

이니맴 2020. 11. 17. 14:15

 

갤럭시 버즈 플러스 잘 되다가 갑자기 한 쪽만 연결이 안되었다 인터넷에 해결방법을 폭풍 검색을 해보았다.

 

1 연결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해보기.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에서 연결을 해제 하였다가 다시 재연결 해보는 방법.

2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 삭제 하였다가 재설치 후 연결해보기.

3 업데이트 하기 .

방법은 총 세 가지 정도인데 모두 시도해 보았다.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에서 연결을 임의로 해제 하였다가 재연결 해보았는데 여전히 한 쪽만 연결된 상태였다. 이때 초기화도 해봤는데 똑같았다. 어플을 삭제하고 재설치해도 그대로... 업데이트 할 것도 없었다. 내가 해볼 수 있는 것은 다 해보았으나 실패ㅜ

 

다음날 또 시도해 보았으나 이번에는 아얘 연결이 안되었다. 완전 충격적이었다. 바로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다. 예약하지 않고 갔는데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시간은 30분도 안걸렸다. 충전 불량 증상으로 소프트웨어를 점검 및 조정 해주셨다. 고쳐보겠다고 이리저리 해본것 보다 센터에 온게 더 빨랐다. 이상있으면 센터에 가는게 마음 편하고 빠른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