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4-피코슈어포커스

이니맴 2020. 11. 28. 11:48

 

아찔했던 니플스 받은 이주 뒤 피고슈어포커스를 4번째로 했다. 일상생활이 가능할까 생각이 들었던 니플스는 이주가 지나자 대부분 괜찮아졌다.

더보기

 

피코슈어포커스는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를 조사하여 프락셀 형태로 모공 흉터 잔주름 색소침착에 도움이 되며 기존 프락셀과 달리 통증과 출혈이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 것도 다른 시술과 마찬가지로 얼굴을 닦아내고 마취크림을 바른 뒤 받았다. 직전에 받은 니플스보다는 덜 아프지만 아프긴 아프다 모공 흉터 개선하는 레이저 중에 안 아픈 종류는 없나 보다ㅠ. 다른 시술들과 다르게 피코슈어포커스는 얼굴 전체에 해주셨다. 끝난 뒤 의사 선생님께서 다음날 괜찮아지실 거라고 말씀해주셨다. 실제로 당일만 붉은기가 있고 화끈거리는데 다음날 멀쩡해진다. 이 시술 후 다음날 약속을 잡아도 상관없을 것 같다.

 

 

시술 후 진정관리를 받았다. 기계(아마도 전에 받았던 초음파 기계인 것 같다)로 얼굴 문지르고 모델링팩으로 마무리했다 덧나지 말라고 먹는 약도 이틀 치 처방받았다.

 

며칠 뒤 시술받았던 피부가 뱀 허물 벗듯 양 볼에 벗겨지는 것처럼 보였으나 크게 거슬리지 않았다. 이것 말고는 다른 부작용 같은 건 없었다.

 

당일 사진

(처음 받았던 시술에서 딱지가 조기탈락한 뒤 생긴 착색?을 제외하고 니플스는 없어졌다.

 

다음은 처음 받았던 에너젯 네오젠을 다시 받으러 간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충동적으로 지른 피부과 모공 흉터 관리 레이저 3회 차에는 니플스를 받았다 니플스는 인라이튼 피코레이저의 특수한 렌즈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피부 재생 치료가 가능한 시술법이다 피부 표면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5-에너젯 네오젠흉터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5-에너젯 네오젠흉터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는 게 다행인 것 같다 그렇게 아프게 받고도 또 받으러 간다 4회 차로 피코슈어 포커스를 받고 5번째로 첫 시술로 받았던 에너젯과 네오젠 흉터를 받았다 얼굴을 닦아내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