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이니맴 2020. 12. 2. 11:34

 

모공축소 레이저 치료들 중 쉬어가는 것 같은 피코슈어 포커스.

레이저라 아프긴 하지만 니플스보다 덜 아프고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전 시술은 니플스 레이저를 받았는데, 첫 번째 니플스보다 더 세게 들어가서 흔적이 좀 더 오래 남아 있었다. 얼굴이 얼룩덜룩해져서 너무 보기 싫었다. 부작용인가 심각하게 생각이 되었다. 내 돈 내고 지저분하게 만든 것 같아 마음 아프다. ㅠㅠㅠ

 

 

 

 

 

 

 

 

얼굴이 붉어진 건 피코슈어 포커스 때문이고, 점뺀 자국 같은 건 에너젯 후 생긴 피딱지 탈락 후 생긴 것이다. 좀 더 넓게 퍼져있는 얼룩덜룩함은 니플스(니플스 시술 3주 후 피코슈어 포커스 받음)로 생긴 것이다.ㅜ 지나면 없어진다고 하니 더 기다려 봐야겠다.

 

다음은 재생 관리인 하이퍼 럭스이니 빨리 없어지기를 기대해봐야겠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4-피코슈어포커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4-피코슈어포커스

아찔했던 니플스 받은 이주 뒤 피고슈어포커스를 4번째로 했다 일상생활이 가능할까 생각이 들었던 니플스는 이주가 지나자 대부분 괜찮아졌다 피코슈어포커스는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를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3번째 시술에 받았던 니플스를 또 받았다 제일 티 많이나고 아픈 레이저ㅠ 방법은 그 때와 똑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처음의 니플스보다 좀 더 세게 해주신것 같다 이주일 정도면 거의 없어지는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얼굴에 가장 흔적이 오래 가 마음 아프게 했던 니플스를 받은 지 한 달이 지났을 때 모공축소 레이저들을 받은 피부의 재생을 돕는 하이퍼럭스를 받았다 이때부터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될까 하여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