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이니맴 2020. 12. 3. 11:47

 

얼굴에 가장 흔적이 오래 가 마음 아프게 했던 니플스를 받은 지 한 달이 지났을 때, 모공축소 레이저들을 받은 피부의 재생을 돕는 하이퍼럭스를 받았다.

 

 

 

 

 

 

 

이때부터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될까 하여 콜라겐도 챙겨먹기 시작했다.

 

[영양제] 피부과 관리 받으며 챙겼던 조여정 저분자 콜라겐 한 달 먹은 솔직후기

 

[영양제] 피부과 관리 받으며 챙겼던 조여정 저분자 콜라겐 한 달 먹은 솔직후기

모공축소 레이저를 받으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줄 수 있는 것이 있을까 하다가 발견한 여배우 조여정 님이 선택한 라이필더 마 콜라겐을 선택했다 라이필은 농심의 건강식품 브랜드이며 고객의

maemlife.tistory.com

얼룩덜룩함과 딱지 흉터들이 많이 개선되어있는 상태이다 다행이다 다음은 나의 마음을 힘들게 했던 니플스를 마지막으로 받는다 아프겠다ㅠ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8-피코슈어포커스

모공축소 레이저 치료들 중 쉬어가는 것 같은 피코슈어 포커스 레이저라 아프긴 하지만 니플스보다 덜 아프고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 시술이다 전 시술은 니플스 레이저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2-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2-하이퍼럭스(재생관리)

충격적이었던 에너젯 네오젠 시술 후 일주일 뒤 받았던 하이퍼럭스 하이퍼럭스는 재생관리에 속하는데 피부 속의 구조 자체를 개선해 피부의 다각도로 효능을 주는 시술이라고 한다 피부에 손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0-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0-니플스

전 관리에서 하이퍼 럭스로 피부 재생을 도와주고 이번엔 패키지(11회)에 니플스가 총 3회인데 마지막 세 번째 시술을 받았다 했던 방법들은 전 니플스 시술기에 적었으므로 사진위주로 올라갈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