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0-니플스

이니맴 2020. 12. 4. 11:27

 

전 관리에서 하이퍼럭스로 피부 재생을 도와주고, 이번엔 패키지(11회)에 니플스가 총 3회인데 마지막 세 번째 시술을 받았다. 했던 방법들은 전 니플스 시술기에 적었으므로 사진위주로 올라갈 예정.

 

사진 주의

 

 

 

 

 

 

 

 

 

 

 

시술 당일 사진

양볼과 이마 관자놀이 턱 코 다 들어갔다. 이마에는 티존에 T가 생성되었고 양볼은 불타올랐다. 그래도 전에 받은 니플스에 비해 덜 세게 해 주셨다.

 

시술 삼일 뒤

얼룩이 살짝 보이지만 미간 사이는 대부분 없어졌고, 양 볼은 아직 많이 남아있는 상태였다. 이때 급 각질이 올라와서 당황했지만 각질 제거하지 말라고 했으므로 그냥 두었다. 팩도 할 수 없어서 피부에 도움될만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잘 발라 각질들을 눌러주려고 노력하였다.

 

 

잘 발라줬는데도 선크림 바르니 각질 때문에 화장이 다 떠서 보기 좋지 않았다. 하루정도 각질 부자로 다니고 다음날은 괜찮아졌다. 자연스럽게 떨어진 것 같다.

 

니플스 레이저 시술 10일 후 상태

확실히 두 번째 니플스에 비해 약하게 들어가서 회복이 그때에 비해서 빠른 것 같았고 챙겨 먹는 저분자 콜라겐도 시너지 효과를 같이 내준 것 같다.

 

 

다음은 모공 레이저 패키지 마지막 시술인 피코슈어 포커스와 더마퀸 주사다. 11번을 언제 다 받지 했는데 벌써 한 번 남았다니 시간 참 빠른 것 같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3-니플스

충동적으로 지른 피부과 모공 흉터 관리 레이저 3회 차에는 니플스를 받았다 니플스는 인라이튼 피코레이저의 특수한 렌즈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피부 재생 치료가 가능한 시술법이다 피부 표면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7-니플스

3번째 시술에 받았던 니플스를 또 받았다 제일 티 많이나고 아픈 레이저ㅠ 방법은 그 때와 똑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처음의 니플스보다 좀 더 세게 해주신것 같다 이주일 정도면 거의 없어지는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9-하이퍼럭스(재생관리)

얼굴에 가장 흔적이 오래 가 마음 아프게 했던 니플스를 받은 지 한 달이 지났을 때 모공축소 레이저들을 받은 피부의 재생을 돕는 하이퍼럭스를 받았다 이때부터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될까 하여

maemlife.tistory.com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1-피코슈어포커스 더마퀸주사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1-피코슈어포커스 더마퀸주사

드디어 11번의 모공 흉터 레이저 시술의 마지막이다 피코슈어 포커스는 저번에도 받았는데 더마퀸 주사는 처음이라 조금 떨렸다 얼굴의 먼지를 닦아내고 마취크림을 발라 피부 마취 해준 뒤 피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