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어보고

[영양제] 피부과 관리 받으며 챙겼던 조여정 저분자 콜라겐 한 달 먹은 솔직후기

이니맴 2020. 12. 6. 11:28

 

모공축소 레이저를 받으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줄 수 있는 것이 있을까 하다가 발견한 여배우 조여정 님이 선택한 "라이필더 마 콜라겐"을 선택했다. 라이필은 농심의 건강식품 브랜드이며, 고객의 삶(Life)에 건강을 채울(fill)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50여 년 식품 R&D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다고 하니 믿음이 간다.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인체 곳곳을 구성하고 있어 중요한데 체내 함량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감소하기 시작하여 나이가 증가할수록 급속도로 줄어들고 자가 생산이 되지 않기 때문에 20대부터 미리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어떤 콜라겐을 선택해야 할까?

 

나는 두가지 기준으로 먹는 콜라겐을 골랐는데 첫 번째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일 것.

시중에 다양한 상품들이 유통되고 있는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지만 제품 유형이 일반식품 캔디류 등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들이 많다. 광고대로 효과가 있는 상품일 수 있지만 이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도움이 된다고 인정한 건강기능성 식품이 아니므로 선택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피시 콜라겐이며 저분자일것 이었다.

먹는 콜라겐을 검색하면 너도나도 저분자 콜라겐이라고 광고를 한다. 이렇듯 콜라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자 크기이다. 분자 크기에 따라 같은 양의 콜라겐을 섭취해도 흡수율이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분자량이 작은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내가 선택한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173 달톤으로 작은 분자량을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NS를 함유하고 있고 피부 세포 동일 구조로 피부까지 바로 전달된다고 하니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다.

 

 

피시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이 없는 알약 형태라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어렵지 않게 먹을 수 있었고, 섭취하면 콜라겐뿐만 아니라 비타민 C, 비타민D, 비타민 E, 비오틴, 셀렌, 아연도 같이 챙길 수 있다. 영양 기능정보는 콜라겐 포장에 쓰여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예쁜 병에 담겨 있다. 3정씩 4주 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뚜껑을 열면 밀봉되어 있다.

 

 

밀봉되어 있던 것을 떼면 비닐봉지? 가 들어 있는데 빼내면 분홍빛의 약들이 들어있다. 

 

 

유통기한이 포장지에만 쓰여있고 병에 없는 경우에 관리하기 불편한데 이건 병에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좋다.

 

하루에 챙겨야 하는 3알의 크기

 

 

콜라겐을 꾸준히 한 달 정도 먹으니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주위에서 보톡스 맞았냐는 말도 들었다. 피부과 모공 레이저와 병행을 하여 좀 더 효과가 있었던 것 같다.

엄마한테도 드렸더니 좋아하셨다. 피부 탄력 고민인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다.

다 먹고 또 사야지

 

식약처 인정받은 건강기능성 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추천!

 

 

피부과에서 모공축소 레이저 받은 후기는 종류별로 올려두었다.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에너젯 네오젠흉터

 

[피부관리] 내가 기억하려고 올리는 관리 일지1-에너젯 네오젠흉터

내가 보려고 기록하는 피부과 모공 흉터 레이저 관리일지 레이저를 받기로 마음 먹고 당일에 바로 시술을 들어갔다 약간 충동적인 결정이라 시술 전 사진은 따로 없다 일주일 간격으로 11회 패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