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어보고

[식품] 에어프라이어전용 아워홈 바로 바삭등심카츠 후라이팬에 해먹기

이니맴 2021. 1. 8. 16:14

전자레인지 다음으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이 에어프라이어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요즘 대부분의 가정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용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런 대세에 발맞추어 냉동식품도 에어프라이어 전용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예외는 언제나 있는 법! 그게 나다 ㅋㅋㅋ 전자레인지, 오븐이 있어서 이것까지 욕심내면 안 될 것 같아 없는 채로 지내고 있다.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살면 된다고 없으면 없는 대로 다 살아진다ㅋㅋㅋㅋㅋ

할인행사하길래 시켜본 아워홈 바삭 등심카츠, 남산 왕돈가스!! 바삭 만두 카츠, 바삭 콘치즈 카츠, 바삭 등심 카츠 세 가지 종류 중에 기본인 바삭 등심 카츠로 주문했다. 결제할 때까지도 몰랐는데 물건을 받고 보니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나온 냉동식품이었다. ㅋㅋㅋㅋ바보. 프라이팬으로도 가능하니 기름에 튀겨 먹기로 했다. 이번엔 바삭 등심 카츠 먼저 후기를 남겨보겠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하나와 함께 도착한 아워홈 바삭등심카츠, 남산 왕돈까스! 택배 뜯어볼 때가 제일 좋더라


Quick Tasty Meal - "Baro". 아워홈 바로(Baro) 시리즈 매일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바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고민한다. 마음은 가볍게 가족의 식탁은 풍요롭게.


 

 

 

에어프라이어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바로 바삭 등심카츠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생빵가루 사용하였고, 빵가루 표면을 앏게 오일로 코팅하여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바삭하다고 한다. 100% 국내산 순살등심으로 만들어 아이 반찬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쉽게도 영양정보는 게시되어 있지 않아 열량 및 기타 정보는 알 수 없었다.

 

 

 

340g에 9개등심 카츠가 들어있다. 개당 무게는 38g 정도이며, 그중 국산 돼지고기 등심으로 53.57% 이루어져 있어 약 20g으로 돼지고기의 함량이 높은 편이다.

 

 

기름에 튀튀~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충분히 잘 익는다. 생빵가루를 사용해서인지 기름에 닿자마자 가루들이 고운 입자로 팍 퍼진다. 앞뒤로 골고루 3~4분간 익혀준다.

 

 

 

 

 

노릇하게 잘 익었다. 이정도면 요린이는 아닌 걸로?ㅋㅋㅋ. 반 잘라보니 생각보다 도톰한 두께좋은 고기를 쓴 것 같다. 기름에 튀겼음에도 기름을 많이 머금고 있지 않았고, 기본 간이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케첩이 잘 어울렸다. 다 튀겼으면 다 먹었을 것 같다. 맛있다. 이름 그대로 겉면은 바삭했고 냉동식품이지만 고기의 육즙도 들어있어 촉촉하다. 이게 바로 겉바속촉!!! 요즘 냉동식품 너무 잘나오는 것 같다. 간편하게 빠르게 밥반찬, 맥주 안주로 먹을 수 있는 아워홈 바로 바삭 등심 카츠 맛있으니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