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써보고

[주방] 요리가 즐거워지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클린 후라이팬 내돈내산 후기

이니맴 2020. 12. 28. 16:31

요리를 잘 하지 않다가 코로나로 인해 해먹는 날이 많아지면서, 들러붙는 오래된 후라이팬은 버리고 새로 구입하게 되었다.

 

내가 선택한 후라이팬은 쿡클린!!!!.

 

지금은 종영했지만 한 때 "냉장고를 부탁해"를 애청했었는데, 거기에 협찬되었었다는 쿡클린 후라이팬과 냄비!!. 뿐만 아니라, "수미네 반찬", "놀면 뭐하니?" 에서 비룡이 린다G와 유드래곤에게 스테이크와 전복 스폐셜 코스 요리해줄 때도 협찬하여 tv에 나왔다고 한다.

 

 

후라이팬 20cm 26cm 궁중팬 26cm으로 주문!!!!!.

 

 

행사가로 사서 그런가, 커다란 박스 안에 3개가 한꺼번에 포장되어 들어있다.

 

 

꺼내어 포장지를 벗기니 와 새거다. 좋다.

 

클래식 화이트 세라믹 후라이팬 20cm

 

 

 

 

 

 

 

클래식 화이트 세라믹 후라이팬 26cm

 

 

 

 

 

 

 

클래식 화이트 세라믹 궁중팬 26cm

 

 

 

 

 

 

 

후라이팬 높이 비교.

 

쿡클린 클래식 화이트 라인 규격 표.

 

출처- 쿡클린 공식홈페이지

 

 

20cm와 26cm를 2구짜리 하이라이터에 사용했을때 사이즈가 딱이었다. 작은 후라이팬이 없어서 한 번에 한 가지만 가능하고, 조금 만들 때도 큰 팬을 사용해서 불편했는데, 20cm짜리가 나한테 딱이다. 약간 반짝이는 흰색이라 더 마음에 든다. 가스불에 사용하면 금방 그을리겠지만, 난 가스 아니지롱 ㅋㅋㅋ.

 

조리 시 금속성 조리기구 대신 나무나 실리콘 재질로 사용해야 한다하여, 바로 실리콘 조리도구 구입!. 최대한 안 긁히게 써야지.

 

 

청년 푸줏간 닭갈비 1인분 볶아보았는데, 늘어붙지도 않고 열 전도가 잘 되어 금방 만들 수 있었다. 고구마 맛탕도 잘된다 ㅋㅋㅋ 좋다좋다.

[요리] 초간단 고구마맛탕 만드는 법

 

[요리] 초간단 고구마맛탕 만드는 법

대파 한 단도 무료 배송해준다는 산타 마스크가 전하는 따듯한 선물 K-MAS 온라인에서 주문한 꿀고구마! 사실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 외로 고구마가 달달하여 고구마 맛탕 만들기 도전해보았

maemlife.tistory.com

 

전에 사용하던 후라이팬 궁중팬은 바로 버려졌다. 앞으로의 요리와 함께하자꾸나!!!!

 

혼밥하기 좋은 청년 푸줏간 닭갈비 후기는 요기 ↓↓↓

[식품]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청년푸줏간 춘천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식품]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청년푸줏간 춘천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무얼 먹을지가 항상 고민이었다 매번 집밥을 만들어 먹으면 좋지만 귀차니즘이 심한 나는 간편식을 애용하는 편이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가깝고도 먼

maem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