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써보고

[가전] 직장인 필수템 사무실 온열기 스쿱 히팅패드 내돈내산 후기

이니맴 2020. 12. 7. 11:29

기온이 떨어지면 직장인에게 필요한 다리 난방. 사무실에 온풍기를 틀어도 하체는 추워 난방기를 구입하게 되었다. 사무실 난방의 종류는 다양한데, 스쿱의 히팅 패드는 아는 형님을 보다가 협찬으로 접하게 되었다 검색해보니 장점이 많아 선택!

 

 

스쿱 히팅 패드는 KC안전인증 전자파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며, 작동 시 소리가 나지 않는다. 뜨거운 바람을 내보내는 히터는 공기를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건강에 좋지 않은데, 히팅 패드는 바람이 없는 발열 방식으로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고 전기요금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도착한 택배를 뜯어보니 상자 안에 귀여운 곰돌이 그림의 히팅 패드가 들어있다.

 

 

패드를 세울 때 지지대 역할을 하는 받침대와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노란색의 담요.

 

 

온도는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으며 3면 입체 난방으로 발부터 무릎까지 감싸준다. 겨울에 온열기로 인해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데, 스쿱의 히팅 패드는 제품이 쓰러지거나 기울어지면 전원이 차단되는 전도안전장치가 되어있고 3시간 작동 시 과열방지를 위해 자동 전원 차단되어 전원을 끄지 않고 퇴근해도 걱정이 없다.

 

 

 

사무실 책상 아래에 넣었더니 사이즈도 딱이다. 접이식이라 겨울이 지나면 접어서 보관하면 된다. 패드의 크기는 길이 1000mm 높이 510mm이며 무게는 1.6kg이다. 아쉬운 점은 곰돌이 그림이 바깥쪽이라 막힌 책상을 사용한다면 나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

아직은 많이 춥지 않아서 낮은 온도로 사용하는데 찬 공기는 막아주고 다리에 따듯한 온기를 주어 올해 겨울은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디자인 때문에 곰돌이를 선택했는데,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은 6시간마다 전원이 꺼지는 새로 나온 뉴 히팅 패드가 더 좋을 것 같다.

따듯함과 안전까지 생각한 스쿱 히팅 패드.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캠핑 낚시 같은 야외활동을 하는 분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728x90